방송국 스튜디오
신청곡 / 사연
-
[신청곡] 이영현 그래서그대는/오왠 오늘 신청합니다.
15
와우(@zzangu13)2026-04-29 09:05:39
|
신청곡 이영현 그래서그대는/오왠 오늘 |
|
사연 안녕하세요 단미님 오셨어요 세젤예단님 벌써 5월이 이틀앞으로 다가 왔어요 5월은 행사가 많죠 그중에서 5월1일 첫날 특별한 행사가 있어요 이영현님 전국투어 중인데 용인지역 공연하세요 제가 용인 살잖아요 버스 한번에 갑니다 ㅎㅎ 가까운 곳에서 해 주셔서 감사하게 예매 했어요 서울 공연 이후로 대구 부산은 멀어서 못 가고 두달만에 다시 보러 가는 거에요 셋리스트가 조금씩 변경돼서 갈때마다 설레인답니다 단미님도 설레이는 가수님의 공연이 있길 바라고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
댓글 1
(0 / 1000자)
-
43
요정님~~~~~~~~~~~ 부러워용 버스 한번에 갈수 있는 공연장이라니 흐앙T^T
저 이번에 오왠 공연 보러 가려고 했는데 아무리 머리를 굴리고 굴리고 굴려도 답이 없더라고요 넘흐 슬펐어용
63
SL스타비
@cjstarbi
운영 멤버 (33명)
-
20
- 국장
- SL던힐
-
59
- 부국장
- SL바다비
-
63
- 부국장
- SL스타비
-
51
- 부국장
- SL이니
-
47
- 부국장
- SL터보🐬
-
2
- 부국장
- SL프레지아
-
76
- 부국장
- SL흑장미
-
29
- cj
- SL가인
-
32
- cj
- SL까까
-
3
- cj
- SL꽃비
-
65
- cj
- SL나니
-
43
- cj
- SL단미
-
40
- cj
- SL달빛사랑
-
13
- cj
- SL미니
-
39
- cj
- SL블루
-
16
- cj
- SL소연
-
54
- cj
- SL앙Dr
-
43
- cj
- SL앙쿠미
-
31
- cj
- SL연이
-
39
- cj
- SL예나
-
39
- cj
- SL우스
-
49
- cj
- SL이쁜돌
-
29
- cj
- SL체Ri앵두
-
35
- cj
- SL초희★
-
39
- cj
- SL키드
-
8
- cj
- 신청곡만
-
10
- 스탭
- SL단미
-
29
- 스탭
- SL모세
-
34
- 스탭
- SL아연
-
10
- 스탭
- 서버check
-
10
- 스탭
- 스타비
-
10
- 스탭
- 일각🐋
-
13
- 스탭
- 퇴시부앙Dr🕓
- 쪽지보내기
- 로그방문

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
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

개
젤리 담아 보내기 개
로즈 담아 보내기 개






왕국 (LV.9)








































0
0
신고
